신년축복성회 및 미주 교회 연합 기도성회개최
신년축복성회 및 미주 교회 연합 기도성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기도성회는 목(22일)부터 주일(25일)까지 계속되는데 무너져가는 가정과 학교를 위해서, 미국의 타락을 회개하고 영적인 회복을 위해서 그리고 다시한번 아주사의 영적 대 부흥과 평양의 대 부흥을 이 땅에 주실 것을 소망하며 기도하는 성회로 모이고 있습니다.
첫째날인 목요일 저녁에는 시애틀형제 교회를 담임하고 계신 권준 목사님께서 출32장1-14절의 말씀을 가지고 "하나님과 세상을 잇는 사람"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증거해주셨습니다.
모세가 금송아지를 만들어 자신들을 애굽에서 이끌어낸 신이라고 즐거워하는 타락한 이스라엘 백성들과 하나님을 이어주는 다리의 역할을 함으로써 이스라엘 백성을 진멸하고자 하는 하나님의 마음을 멈추시도록 했던 것처럼 우리 크리스찬들도 타락한 이 세상의 다리가 되어서 하나님과 세상을 연결하여 하나님의 진노를 멈추게 할 수 있는 자녀들이 되어야 함을 강력하게 증거해주셨습니다.
또한 금송아지를 만들었다는 것은 결국 자기 만족을, 자기 쾌락을 위한 자기애에서 비롯된 것으로 웃고 즐기기 위한 수단이라 말씀하시며 우리 안에도 이러한 마음들이 없는지 되돌아보고 회개하여 철저히 하나님만을 신뢰하고 바라봐야 한다고 전해주셨습니다.
아울러 참석한 모든 성도님들과 함께 자신의 죄를, 이 땅의 죄를 회개 기도와 가장의 회복을 위해서, 그리고 교회의 회복을 위해서 합심하여서 기도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기도성회를 통하여 다시한번 이 땅의 영적인 대각성과 영적 대 부흥이 일어날 것을 기대하며 우리 은혜교회가 대 부흥의 시발점이 되어 전세계로 확산되는 놀라운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