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Ministry 김정한 선교사
주안에 귀한 동역자되신께 주님의 귀한 이름으로 문안 올립니다. 긴급사항이라 요건만 말씀을 드립니다.
"미연방 동성결혼 합법화 저지를 위한 긴급기도운동에 연대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http://igmanradio.com/index.php?module=radio&episode_srl=906
* 특집방송인터뷰: 한기홍목사, 박성규목사, 김사라사모, 최찬영선교사 위의 인터넷 방송링크를 클릭하셔서 내용을 꼭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미국은 지난 어느 시대보다 절대절명의 영적위기와 도전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 때에 하나님의 백성들이 더 이상 물러서면 안됩니다. 하나님의 진노를 피할수 없습니다.
동성결혼이 미국의 모든 주에서 합법화되는 일이 일어난다면 가정, 학교 교육, 사회의 질서가 무너지게 됩니다. 그리고, 우리의 자녀세대는 더 이상 하나님을 가까이 할 수 있는 모든 기회들이 차단되게 됩니다.
미연방 대법원은 4월 28일의 마지막 공청회를 통하여 6월 12일 이 사안에 대한 최종판결을 하게 됩니다. 4월 28일이 사실상 마지막 최종 결정에 중요한 영향을 주기에 실제적으로 4월 28일에 판가름이 거의 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저희 한인교회들과 성도들은 주님이 이때를 위해 미국에 보내주신 선교사 교회들이요 선교사로 사명이 있는 성도들입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간곡히 부탁을 드리고 초청합니다. 이 기도운동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도제목
1. 미연방 대법원판사 9명이 모두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으로 공청회에 임해서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도록!
2. 우리쪽 단체들이 4.28일까지, 지식면에서, 사회/국가적 차원에서, 심리적 차원에서, 모든 면(의학, 과학) 에서, 빠뜨리는거 없이 우선 잘 준비하고 긴장하지 않고 기도로 나갈수있도록!!
3. 우리쪽 대표들에게 솔로몬의 지혜가 갑절로 채워지고, 영적 분별력과 통찰력이 뛰어나서, 법정 안에 있는 모든 대법원 판사들을 지적으로(의학자료, HIV, 유럽케이스들) 움직일뿐 아니라, 마음까지 감동시켜서(다음세대, 미래의 꿈나무), 동성결혼합법화가 통과 되지 못하고, 폐지까지 되도록!!
4. 우리쪽을 대표하는 모든 단체들과 개인대표들(교수, 의사, 목사, 변호사) 이 사탄의 영적 공격을 능히 이겨나갈수있도록 예수님의 보혈로, 그들을 보호하시고, 그들의 가족 한명 한명까지도 다 보호가 있도록.
5. 우리쪽 대표들이 성령의 전신갑주를(anointed by Holy Spirit) 입고, 창과 칼로 싸우는게 아니라 성령의 능력(not by might or power but only by the Holy Spirit!) 으로 싸울수있도록.
6. 미국의 모든 하나님의 교회들이 이 공청회를 계기로 깨어서 미국의 영적 각성을 위해 기도하는 교회들로 거듭날 수 있도록!
7. 6월12일(날짜 변경될수있음)에 있을 미연방 대법원의 최종 결정에 하나님의 간섭하심과 역사가 일어나도록!
이 긴급 기도운동에 함께 기도연대를 만들어 참여할 교회들과 단체들, 신학교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초대하오니 참여한다고 교회 또는 단체이름과 대표이름과 이메일 전화번호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미주 전지역으로 그리고 해외 선교단체들과 선교사님들, 세계에 흩어져 있는 한인이민교회들이 기도운동에 참여를 원하시는 교회목사님들, 단체장들, 기관들, 신학교들은 참여를 표시하여 뜻을 전달해 주시면 저희가 계속하여 연대를 확대하여 가겠습니다.
현재 이 일을 시작하여 헌신하여 함께 섬기기로 결정하신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러분의 절대적인 참여를 기다립니다.
> 자문위원: 최찬영선교사, 박희민목사, 송정명목사, 한기형목사 김남수목사 > 대표: 한기홍목사(미기총 대표, 은혜한인교회 담임) > 부대표: 박성규목사(주님세운교회 담임), 강순영목사(JAMA), 김기동목사(O.C 교협), 김태오목사, 김새라사모(TVNEXT.org 대표) > 사무총장: 김정한선교사 (KWMF 북미주지역회장, SON Ministry/GMAN 대표)
> 현재 참여단체: 미기총, KWMC, KWMF 북미주지역회,미주성시화본부, JAMA,
대뉴욕한인교회협의회, 남가주선교단체협의회, TVNEXT.org,
차세대사역연구회(KAMN), 은혜한인교회, 주님세운교회, SON Ministry,
GMAN 선교전문인터넷방송
김정한선교사 드립니다. [문의 714-350-6957]
기사제공: Son Minist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