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신촌장로교회 미션팀
“그리스도의 복음 들고 일본관서지구 순회 선교공연”
신촌장로교회미션팀과 일본히메지비젼교회 담임 이상열 목사, 교우들
한국 신촌장로교회(담임 조동천 목사) 미션팀은 7월13일~23일까지 일본 관서지구 전체를 품고 일본과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일본의 영혼들, 일본의 재일동포와 교민을 위하여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인 선교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좌)일본신타니 목사 (중앙) 일본테즈카 목사 (우)조동천 목사
7월13일 일본선교를 위하여 약30여명의 미션팀이 모든 음향장비를 운송, 이동하며 고베를 비롯하여 1,4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기노사끼 온천공원과 돗토리사구에서 선교공연을 펼쳤다.
특별히 114년된 타카사고교회(원로 테즈카 목사, 담임 신타니 목사)에서 오후 7시 수요예배에 선교공연이 있었고, 일본히메지비젼교회(담임 이상열 목사)에서 히메지교민들과 함께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114년된 타카사고교회의 공연
신촌장로교회미션팀의 태권도 시범
좌로부터 히메지비젼교회 교우, 이상열 목사, 신촌장로교회 조동천 목사, 선교팀 사역자들
신촌장로교회 미션팀과 함께 이상열 목사
이어서 14일은 오카야마엨기 광장, 15일은 쿠리시키 관광단지등 관서지구 전역을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성령님과 동행하는 뜨거운 선교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의신실한 젊은 크리스챤들이 모여 헌신하는 뜨거움으로 일본열도가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물들어지기를 기도드립니다.
7월 23일 마치는 시간까지 동역자님들을 비롯하여 많은 관심과 기도로 후원해주시기를 바랍니다.
한국신촌장로교회 담임 조동천 목사, 선교담당 조성광 목사, 기획 조미라 선교사, 그리고 신촌장로교회 미션팀(30명)
문의: 히메지비젼교회 이상열 목사 (Japan) 090-8936-2912 (Korea) 010-9984-6172
기사제보: 일본히메지비젼교회 이상열 목사
교정: 월드미션뉴스 김한나 기자 churchus2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