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뉴욕교협 회장 이종명 목사
2016년도 희망찬 새해에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은총이 시 세상의 모든 교회와 성도들에게 충만히 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유수와 같이 빨리 지나가 지난해를 돌아보면 우리 인생에 후회스러운 일, 아쉬운 일, 못다 이룬 일도 많았으나 굽이굽이 계곡 계곡마다 무사히 지나온 일들이 다 오래 참으시고 용서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이었고 은혜였으며 여기까지 인도하여 주신 에벤에셀의 하나님이 계셨기에 다시금 소망이 가득한 새해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2016년 올해는 이 땅에 국가와 국가 민족과 민족들 간에 전쟁과 테러가 없어지고 온전히 평화가 깃들며 서로서로 사랑하고 도우며 이해하고 용서하는 관용을 베풀며 살아가는 정겨운 세상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이제 1년 후에는 마틴 루터가 종교개혁을 단행한지 50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성경으로 돌아가자고 기치를 높이 들었던 마틴 루터의 개혁정신을 되살려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더 말씀을 보고 더 말씀을 묵사하고 더 말씀대로 살아가려고 전심전력 경주하여 영적인 성장을 이루어 하나님께 기쁨을 올려드리는 보람 있는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우리 기독교계의 위기상황이라 할 정도로 문제점으로 지적되는 세속화, 인본주의, 혼합주의 종교 다원주의, 신비주의를 타파하고 상실된 윤리성을 회복하는 영적 각성이이루어지고 더 나아가 사이비, 이단들을 적극 대처하여 성도들을 보호하고 진리를 수호하는 굳센 결의가 있어야 하겠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의 심령에 회개의 기도와 영적각성이 일어나는 제 2의 종교개혁이 이루어지는 뜻 깊은 한해가 되시기를 간절히 소망하며 하나님의 사랑과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
회장 이종명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