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광수 목사(세계한인기독교총연합회 사무국장)
2016년 새해에 7,500만 남북한 동포 및 750만 한인 디아스포라 교포들에게 하늘의 복이 있기를 빕니다.
특히 세계 곳곳에 흩어져 살고 있는 한인 크리스천들의 진솔하고 희망찬 메시지를 담아내어 꿈과 희망의 소리를 들려 주는 월드미션뉴스 김한나 대표님과 임직원, 그리고 월드미션뉴스 독자 여러분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넘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6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이제 우리 모두는 새로운 각오와 다짐으로 새 날을 시작하고 살아계신 하나님을 멋지게 드러내는 복된 삶을 살아가게 되기를 바랍니다.
무엇보다 평화적인 남북통일을 위해 간절하게 기도하며, 이산가족 상봉과 북한의 비인권적 상황을 물리치고, 유엔과 국제사회의 지지를 얻어내므로 북한 개방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2016년 대한민국은 제20대 국회의원 총선거가 오는 4월에 있습니다. 그 어느 때 보다도 국론 분열을 막는 역할과 기도가 절실하게 필요한 때입니다.
우리 나라 대한민국의 새 역사를 창조하는 선거혁명이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하나님의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기를 기도하며 그 기도를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2016년 희망 찬 새해 아침에 하나님의 은혜가 월드미션뉴스 독자 모두의 교회와 직장, 그리고 가정에 늘 함께 하시기를 간절히 빕니다.
2016년 1월 1일
신광수 목사
세계한인기독교총연합회 사무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