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CCKJ동일본 신년하례회
2016년 2월 2일(화) 오전 11부터 사이타마감사그리스도교회(강태영목사)에서 재일한국기독교선교협의회 동일본 지방회 2016년 신년하례회로 모임을 가졌다.
동일본 지방회장 김광현목사의 사회로 찬송가 456장(주와 같이 길 가는것)을 합찬한후 최빌리목사의 기도를 드리고 성경 사도행전 13장 21절부터 23절까지 사회자와 회원일동이 합독한후 "내 마음에 한한 자"라는 제목으로 김종기목사의 메시지로 은혜를 받게 되었다.
찬송 주님의 마음을 본받는 자(507장)를 함께 부르고 최명숙목사의 봉헌기도후 정순엽목사(전국회장)의 축사, 이청길목사(전국 1대회장)의 축도로 개회예배를 모두 마쳤다.
이어서 기도회 시간에는 강태영목사(전국총무)의 인도로 (1)일본 4,700만 세대 1억 2천 700만명의 영혼구령을 위해서, (2)재일한선협 연합과 동지방 각 회원교회 부흥과 성장을 위해서, (3)한일목회자와 크리스쳔들의 일치와 선교협력을 위해서 마음을 같이해서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다.
사이타마감사그리스도교회에서 준비한 오찬을 함께 나눈후 빙고게임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하였다. 특히 오늘 김 목사의 메시지를 통해서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자"로 한해동안 사역지에서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한 노아와 아브라함과 모세와 같이 순종으로 영육의 복을 받는 모든 회원들의 교회와 가정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