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을 편집하며 몇 번을 울었습니다. 담배와 욕설과 허무를 먹고 살던 친구가 성령님을 만나고 놀라운 하나님의 사람으로 변해 가는 과정을 지켜 보며 오히려 제가 큰 은혜와 변화를 겪은 것입니다.
밑바닥의 그 외진 풍경들과 시퍼런 농담, 아스라한 추억의 그림자들...그 한 줌 햇살 같던 나날들이 놀라운 하늘의 생수로 변화되는 기적이 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참으로 아름다운 우리 아버지의 그 나라...그 풍경... 이 과정에서 우리 주님의 측량 못할 깊고 따스한 손길을 느꼈습니다.
심각하고 거창한 열정과 탐구의 여정은 아니지만 '천천히 흐르는 실로아 물'(사8:6)같은 안식과 생수, 코끝이 짠 해지는 감동을 누렸습니다. 이제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2016 우리세대의 마지막 희년의해! 샬롬, 샬롬!!! 히브리력으로는 지난 2015년 9월 23일부터 새로운 해, 희년으로 들어갔으며, 2016년 9월 22일로 끝이 납니다. 희년의 시작은 속죄일(유대력으로 7월 10일)이 선포되는 것이므로 이번 희년의 시작일은 2015년 ...
2015년 Dr. Chun's Group 성탄축하! Chun University, Unity Classical Charter School, Asian Herald Christmas Celebration (좌) 전기현 박사, (우) 써니 전 써니 전(소프라노)의 O Holy Night 위동영상을 누르시면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위동영상을 누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