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예수님을 미워하는 이유는 사단 때문[빌리 그래함 목사]

by kim posted Mar 14,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사람들이 예수님을 미워하는 이유는 사단 때문

빌리 그래함 목사


 20131108154000591910.jpg


하나님 안에서 믿음 유지할 것 강조!


빌리 그래함 목사가 "사람들이 예수님을 죽이려고 계획한 이유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사람들은 살면서 다양한 이유로 예수님을 반대했다. 그러나 그 모든 근원은 죄악"이라고 답했다.


그래함 목사는 최근 빌리그래함전도협회(BGEA) 웹사이트의 '나의 대답들'(My Answers)이라는 코너에서 "예수님은 2천 년 전이나 심지어 오늘날에도 모두에게 사랑을 받지 못하셨다"면서 "몇몇 사람들은 이(예수님을 사랑하지 않는 마음)를 바꾸거나 회개하길 원치 않는다. 다른 이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정체성을 믿길 원치 않는다. 이러한 모든 감정들은 악에서 온 것으로, 사람의 마음에 미치는 사단의 영향력"이라고 했다.


그는 "이 모든 것 뒤에 인간 악의 냉혹한 실체가 있었다. 이 악은 궁극적으로 우리 영혼의 적인 사단에게서 나온다"면서 "사단은 예수 그리스도의 적들이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았을 때 기뻐했다. 사단은 자신이 이겼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는 이기지 못했다. 왜냐하면 예수 그리스도가 3일 후 죽음에서 부활하심으로써 사망·지옥··사단을 이기셨기 때문"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요한복음 316"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함이니라" 말씀을 언급하며 칼럼을 마무리했다.이어 그리스도인들에게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를 십자가에 못 박으라고 요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그를 끝까지 따르며 그의 부활을 믿는가?"라고 물었다.


빌리 그래함 목사는 "반대자들과 날마다 의심하는 자들이 있을 수 있지만, 하나님 안에서 믿음을 유지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지난 201312, 그래함 목사는 기독교인들에게 "의심이 예수님을 밀어내지 못하게 하라"고 조언했다. 당시 그는 "일부 사람들은 매일의 삶에서 하나님의 위대한 임재하심을 원한다. 그러나 하나님의 임재가 이미 이곳에 있다"면서 "여러분은 하나님께서 직접 자신의 존재를 말씀해 주셔서 여러분이 하나님을 확실히 알 수 있게 되기를 원한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이미 여러분에게 말씀하고 계신다


인류 전체를 향해 말씀하신다. 예수 그리스도를 보라. 여러분은 하나님의 존재를 발견하게 될 뿐 아니라, 하나님이 여러분을 사랑하심과 여러분이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알기 원하심을 알게 될 것이다. 믿는 자들이 '회개하고 믿음 가운데 하나님께 돌이키고 삶을 예수님께 돌이키면 하나님의 임재를 느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의심이 예수님을 밀어내지 못하게 하고, 예수님이 의심을 밀어내도록 하라. 예수님은 그렇게 하실 수 있다. 첫 번째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목자들 같이 예수님께서 당신에게 오실 것이다. 그분 앞에 스스로를 낮추라"고 덧붙였다.


작년 8월에 올린 글에서도 그래함 목사는 "신앙적인 의심에 젖어 있지 말고, 의심을 주님께 맡기고, 그분이 당신의 신앙을 자라게 하시도록 하라. 의심이 마음과 생각 속에 뿌리를 내리고 자라게 할 것인가? 심지어 (몇몇 사람들처럼) 이를 드러내어 자랑할 것인가? 아니면 의심을 하나님께 내려놓고 믿음이 더욱 자라게 해 달라고 할 것인가?"라면서 "단순히 신앙 위에 서 있는 대신, 예수 그리스도께 대한 헌신을 분명히 하고 매일 그분과 동행하라.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의 기초 위에 삶을 세워가고, 기도로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하며, 다른 믿는 자들과 교제하라"고 권면했다.


Articles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