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일본지역 GMS 선교포럼
금년 마지막 12월을 맞이하여 동경위성도시 지바켄 지바시에 있는 지바벧엘교회당에서 제3회 GMS 일본지역 선교포럼을 1박2일로 유익한 모임을 가졌었다.
지역장 서강태 선교사를 중심으로 일본지역 관동3지부 관서지부 서남지부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교사들을 위해서 본국에서 선교회 이사장 김진곤목사, 선교총무 조용성목사, 강사 조병우 목사(김천제일교회)를 모시고 은혜스러운 시간들을 가졌다.
전체사진과 김우영 선교사 박경옥 선교사에게 20년 근속기념패 전달과 여선교사들의 특별찬양도 있었다.
첫번째 강의는 김환기선교사의 ''가정교회이야기''
두번째 강의는 강기두선교사의 ''영적지도자 (선교사)의 자기관리'' 세번째 강의는 권요셉선교사의 ''네트워크를 통한 팀사역''이라는 강의를 통해서 많은 내용으로 공감을 하게 된 유익한 시간이기도 하였다.
금번에 장소를 제공한 지바벧엘 교회당은 3층 건물로 일본선교사 들의 모범이 되는 사역현장이기도 한 곳이었다. 특히 정영철 선교사는 선교사로서 수많은 일군을 훈련시키는 가운데 일본신학교에 입학시켜서 훈련을 받게하기도 하였으며 아버지의 사역을 통해서 헌신한 장남은 목사로 차남도 일본인교회에서 협력사역하고 있다.
0.3%도 안되는 일본에서 모범적으로 사역하는 현장에서 일본선교전략을 위한 포럼의 시간을 가지게 된것을 주님께 감사와 찬송으로 영광을 돌리는 마음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