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일한국기독교연합회
2017년 일본선교사 통합기념선교대회
연합과 비젼이라는 주제로 13년만에 일본선교사 통합기념선교대회를
2017년 1월 4일부터 6일까지 2박3일동안
하마나고 浜名湖 Royal Hotel 에서 있었다.
금번에 3백여명의 선교사들과 MK 80여명이 모인가운데 은혜스러운 시간들을 함께하면서 동서지역에 흩어졌던 동역자들이 마음을 같이하는 복된 시간들을 가졌다. 특히 ''연합과 비젼''이라는 주제로 본국에서 오신 세분의 강사님들을 통해서 은혜로 무장하는 기회가 되었다.
개회 예배로 첫 시간에는 강남선 목사(동일본)의 사회와 이상열목사(서일본)의 기도로 시작되었다. 첫시간에 강사 이동현 목사(평화교회)님을 사회자가 소개하였다. 둘째 시간에는 이용규목사(동일본)의 사회와 강사 진재혁목사님(지구촌교회) 셋째 시간에도 이용규목사)동일본)의 사회와 강사 이규학 감독(인천제일교회)님을 소개한후 강사님을 통한 은혜스러운 말씀들로 기쁨이 넘치는 분위기가 계속되었다 .
둘째날 오전시간에는 남현 목사(서일본)의 사회로 시작하여 이동현목사님께서 저녁시간에는 사회 김광현목사(동일본), 강사 진재혁목사님과 이규학감독님,
그리고 마지막 셋째날 첫시간에 사회는 이성원목사(서일본)의 인도로 시작 강사 진재혁목사 마지막 폐회 예배 사회는 정순엽목사(동일본) 기도 최병구 목사(서일본) 강사 이동현목사님의 메시지 후 김동원 목사(동일본)의 축도로 모든 일정을 마치고 동서남북으로 선교지를 향하여 은혜받은 마음으로 작별의 시간들을 가졌다.
김한나 기자 churchus2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