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페선교교회 수요일밤 특별부흥성회!
초청강사: 이신자 목사
(좌로부터) 강진구 목사(아가페선교교회 담임), 이신자 목사(벧엘산기도원 원장), 던 박 목사(밷엘산기도원 담임 목사)
2017년을 맞이하여 아가페선교교회에서는 2월~3월, 매주 수요일 오후8시에 특별부흥성회를 열고 있다. 매주 특별강사를 초청하여 21세기 미래교회의 나갈 방향을 진단하고, 본교회의 선교사역과 아틀란타 한인 및 교회와 전도를 위하여 집중기도하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이번 주 수요일(2월 22일)에는 벧엘산기도원 원장 이신자 목사를 초청하여 말씀과 함께 간증을 듣는 시간을 마련했다.
사회: 김영언 목사(월드복음선교협의회)
기도: 나묘숙 전도사(아가페선교교회
설교: 이신자 목사(벧엘산기도원 원장)
축도: 강진구 목사(아가페선교교회 담임)
사회: 김영언 목사(월드복음선교협의회), 기도: 나묘순 전도사(아가페선교교회), 설교: 이신자 목사(벧엘산기도원 원장) 이사야 41장10절 주제는 “두려워 말라!” 뜨겁게 말씀을 전 하였다.
이어서 아가페선교회회의 사역과 지역한인, 교회들을 위하여 한 마음으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고, 강진구 목사(아가페선교교회 담임)의 축도로 수요일밤 특별부흥성회를 마쳤다. 다음주 수요일 3월1일 오후 8시, 특별강사: 조남경 목사(해외합동총회 동남부 노회장)를 초청하여 귀한 말씀을 듣는 시간을 마련한다. 많은 관심과 기도로 후원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아래 동영상을 누르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신자 목사: 설교] 두려워 말라! - 이사야 41:10
“우리는 연약하나 주님은 강하십니다”
이신자 목사는 먼저, “우리는 연약하나 주님은 강하십니다”라고 선포하며 지금은 마지막 때 중의 마지막 때, 복음이 편만하게 펼쳐진 시대, 그동안 죽도록 충성했다, 섬겼다, 헌신했다 하더라도 다시 한 번 자신과 사역을 점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벧엘산기도원은 한인타운에서 북쪽으로 약 1시간 가면 50에이커의 전원풍경속에 위치하고 있다. 이신자 목사는, 어머니를 신앙의 멘토로 삼고 어린 시절부터 하나님을 알아가는 경험을 했다. 특별히 어머니와 함께 매일 기도생활을 했다. 늘 기도에 힘쓰며 신앙생활에 본을 보이시던 어머니는 90세에 벧엘산기도원에서 하늘나라로 부르심을 받았다.
이신자 목사는 자신으로써는 도저히 할 수 없었으나,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하여, 이사야 41장10절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하리라“는 말씀을 붙들고, 27년 전 아틀란타”에 도착하여 척박한 환경 속에서, 매일 4시30분 새벽기도를 드리면서 기도원을 지키고 섬기는 사역을 계속 하고 있다. 힘들고 지칠 때도 있으나 새벽예배를 드리고 나면 새 힘을 얻고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한다고 한다. 27년 동안의 세월 속에서 “심은 대로 거둔다”는 하나님의 법칙을 부여잡고, “이 일은 하나님 일이지, 내일이 아니다“라고 고백하며 이웃들을 섬기며 아낌없이 베풀고 드리는 예수님의 발자취를 따르고 있다.
마지막 때인 지금은 가짜가 많은 시대인데, 나와 여러분들만이라도 진짜가 되어야 한다! 이스라엘 백성, 아브라함의 축복을 보라! 우리도 선택받은 백성으로써 헌신하며 섬기라! 또한 남편을 가정의 머리로 알고 잘 섬기고 사랑하라! 아내를 자기 몸처럼 아끼고 배려하라! “우리 믿음을 점검하고, 진단하라!” 주님 오실 날이 매우 가깝다! “어두움의 일을 벗고 빛의 갑옷을 입고 예수님만 바라보며 예수로 살고, 예수로 사랑하고, 예수로 죽으라!”
아멘! 할렐루야!
아가페선교교회(담임: 강진구 목사)
하나님과 화목하고 평안하라!
치료하고 회복하는 교회!
예배의 감격이 있는 교회!
주일예배: 오전 11시, 수요예배: 오후 8시, 금요예배: 오후 8시
주소: 11575 Jones Bridge Rd, Alpharetta CA 30022
TEL: 678-462-7526
이메일: agatopia57@gmail.com
김한나 기자 churchus2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