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 사랑의 나눔 콘서트에 초대합니다.
종교개혁500주년 추수감사절 기념
연세 사랑의 나눔 콘서트
“ 작은 사랑의 나눔이 마음을 따뜻하게 합니다”
‘사랑의 나눔 콘서트 후원금으로 허리케인과 산불로 어려움을 당한
이웃과 힘든 이민생활을 하는
동포와 다민족들에게 사랑의 컵라면을 나눔으로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기적이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남가주 연세목회자회(회장:김기동)가 주최하고 연세대학교 남가주총동문회 (회장:방하섭) 가 주관하는 종교개혁 500주년 추수감사절기념 연세 사랑의 나눔 콘서트가 11월 12일 (주일) 오후 4시 30분에 세리토스에 있는 생수의 강 선교교회 (19200 Pioneer Blvd, Cerritos , CA 90703, 562-653-0168 담임:안동주목사) 에서 열리는데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어려운 이민생활 속에서도 작은 사랑의 나눔과 콘서트를 통하여 이민 생활이 따스해 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한 것입니다. 이날 연세 사랑의 나눔 콘서트에는 남가주 연세콰이어(지휘:이정욱), 미주여성코랄(지휘:오성애 ) ,오렌지선교합창단(OMC)(지휘: 장진영) ,This Ability Orchestra(지휘: 박현주 ), 남가주밀알수어찬양단(단장:이종희 ), 랜디김밴드 (CCM) 와 타민족 찬양팀등이 참여하여 함께 작은 사랑의 나눔을 나눌 것입니다. 누구든지 자유롭게 참석하여 연세 사랑의 나눔 콘서트를 통하여 마음이 따뜻해지기를 바람니다.
이번 연세 사랑의 나눔 콘서트를 통해서 후원된 헌금은 허리케인과 산불등으로 어려움 을 당한 이웃들과 어려운 이민 생활하는 동포와 타민족들에게 사랑의 컵라면을 사서 나누게 될 것입니다. 사랑의 나눔 컵라면 한그릇이 어려움을 당한 분들과 이웃과 타민족들에게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기적이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이번 추수감사절을 맞아 사랑의 라면 나눔에 동참하기를 원하시는 분은 후원금을 연목회(Pay to: FCEC , 18325 Horst Ave, Artesia, CA 90701, 전화:714-262-1428)로 보내주시면 사랑의 라면을 사서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 최: 남가주 연세목회자회 (회장 : 김기동) 주 관: 연세대학교 남가주총동문회 (회장 : 방하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