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영상]한기부 뉴욕지부 대표회장 김승희 목사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 뉴욕지부 7대 대표회장에 김승희(뉴욕초대교회) 목사가 취임했다. 신임회장 김승희 목사는 취임사에서 "맡은 자가 구할 것은 충성이라고 한 것처럼 최선을 다해 옛날 한국초기의 부흥사 역할을 살려 보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직전 회장 이만호 목사는 이임사에서 "뉴욕 한기부 대표회장 1년 임기 중 기뻤던 일은 임원들이 매월 단합되어 기도한 것과 특히 지난 고난주간에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대성회를 개최한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회개운동, 성령운동, 연합부흥운동을 위한 간절한 기도운동으로 우리조국과 미국, 뉴욕교계와 동포사회가 한층 밝아지기를 간절히 소원한다."라고 전했다.

한기부 이사장 송일현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복음의 고향이라 할 수 있는 미국이 한기부를 통해 다시 성령의 불길이 타오르는 역사가 있을 것이다."라는 기대를 밝혔다.

한기부 뉴욕지부는 초대미주본부장 황동익 목사에 이어 1대 황경일 목사, 2대 김영환 목사, 3대 이종명 목사, 4대 정순원 목사 5대 송병기 목사 6대 이만호 목사가 대표회장을 맡았다.

12월 6일(수) 오전 10시 30분 뉴욕초대교회에서 열린 이취임식에서 설교를 맡은 한기부 대표회장 윤보환 목사는 '빛을 만드는 사람(창1:1-5절)'의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윤 목사는 “신사참배 회개운동을 전개해 한국교회에 다시 성령의 바람이 일어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히고 “하나님은 우상숭배한 사람을 세대에 걸쳐 징계하셨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신사참배에 대한 회개운동이 한 번도 이뤄지지 않았다."며 "반드시 민족적인 대회개운동을 전개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이날 예배는 인도 문석호 목사(상임부회장), 기도 정순원 목사(4대 증경회장), 인사말 송일현 목사(한기부 이사장), 설교 윤보환 목사(한기부 대표회장), 이임사 및 환영인사 이만호 목사(뉴욕지부 직전회장), 취임사 김승희 목사(뉴욕지부 대표회장), 축사 황동익 목사(초대 미주본부장)/신현택 목사(한기부 고문), 인사 역대증경회장들, 감사패와 공로패 전달 김승희 목사, 통성기도의 순으로 진행했다. 광고 이희선 목사(사무총장), 축도 송병기 목사(한기부 5대회장), 만찬기도 마바울 목사(한기부 부회장) 등이 순서를 맡았다.

통성기도는 정여균 목사(한기부 총사업본부장)가 조국과 민족의 안정을 위해, 문은수 목사(한기부 운영총무)가 조국통일을 위해, 이준성 목사(뉴욕지부 부회장)가 미국과 동포사회를 위해, 김진화 목사(뉴욕지부 부회장)가 뉴욕교계와 뉴욕지부를 위해, 김희복 목사(한기부 미주본부장 및 뉴욕지부 부회장)가 세계선교와 선교사를 위해 각각 합심기도를 인도했다.

 

<영상스케치 보기>



<사진스케치 보기>













  1. 한복운 총회, 복음 위한 위대한 전진을! [대표총재 피종진 목사]

  2. 뉴저지교협 회장 이취임식- 31회기는 지역교회들을 위한 교협

  3. 영상]한기부 뉴욕지부 대표회장 김승희 목사

  4. 대한예수교장로회 대신교단 1500평 규모의 새 총회관 입주

  5. 세기총·미기총 주최로 LA 은혜한인교회서 평화통일을 위한 구국 기도회

  6. 대뉴욕지구한인목사회 회장에 문석호 목사(뉴욕효신장로교회), 부회장엔 박태규 목사(새힘장로교회)

  7. 뉴욕교협 회장 이만호 목사, 이사장 김주열 장로 취임

  8. 한국복음주의조직신학회, 오는 18일 학술대회 20주년 기념식 및 한국연구재단 등재 후보지 선정 축하

  9. 예장합동, 내년 6월 2018 세계선교대회 개최!

  10. 2017년 10월29일 다민족 기도회-은혜한인교회

  11. 종교개혁 500주년과 WCC 반대 4주년 집회, 10월 14일 개최

  12. 대신 유충국 총회장 "내실 있는 교단 만들어 갈 것"

  13. 시카고교협,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 심포지엄

  14. 뉴저지교협 신임회장 윤명호 목사 당선,

  15. 뉴욕교협 정부회장 후보 언론 토론회

  16. 허연행 목사, 프라미스교회 2대 담임목사 확정

  17. 대신-백석, 통합 2년 만에 갈등 폭발 -총회

  18. 합동 제102회 총회, 18일부터 익산 기쁨의교회에서 개최 예정!

  19. 미주한인기독교총연합회19차총회-신임대표회장 황경일 목사

  20. 신성우 목사 초청 말씀성회, 교회는 지상에 임한 하나님의 나라다!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26 Next
/ 26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