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새축복교회" 피종진 목사 초청
송년축복 대성회
피종진 목사님(남서울중앙교회 원로목사/한국부흥사협의회 총재)
2019 "새축복교회" 피종진 목사 초청, 송년축복 대성회
2019. 12. 13.(금) 오후 5시 02분, 아틀란타 둘루스에 위치한 새축복교회에서 피종진 목사님(남서울중앙교회 원로목사/한국부흥사협의회 총재)을 초청하여 송년축복 대성회를 열었다.
성회 인도: 쟌박 목사(아틀란타 목사회 증경회장), 기도: 강효열 목사(서광교회), 말씀선포: 피종진 목사, 축도: 장석민 목사(아틀란타 교회협의회 증경회장), 애찬기도: 김요한 목사(뷸라하이츠 대학교 씨니어 어드바이져)로 많은 은혜 가운데 마쳤다.
쟌박 목사(아틀란타 목사회 증경회장)
강효열 목사(서광교회)
새축복교회 찬양팀
장석민 목사(아틀란타 교회협의회 증경회장)
김요한 목사(뷸라하이츠 대학교 씨니어 어드바이져)
아래 설교동영상을 누르세요!
첫째날(피종진 목사)
제목: 성령이 하시는 역사, 본문: 왕하 2:8~9
이 세상사는 동안 우리는 필요한 사람을 만나게 되는데, 아프면 의사를 만나고, 강도를 당하면 경찰을 만나고, 사기를 당하면 변호사를 만나는데, 가장 귀한 일은 하나님을 만나는 것이다. 그러므로 무엇보다도 하나님을 만난 것에 대한 감사를 매 순간마다 해야 한다.
본문에서 엘리야의 삶을 살펴보면 아버지의 밭을 갈던 농부로써 소12겨리(12쌍의 소-24마리)를 이끌고 밭을 가는데 엘리야를 만났다. 엘리사는 열심히, 성실히 부지런하게 일할 때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은 것이다. 그리고 엘리사는 오직 성령 충만함을 받았다.
우리의 성공 비결도 가문으로, 배워서, 경험으로가 아닌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믿고 성령 충만으로써 하나님 자녀의 권세로써 성공해야 하는 것이다. 하나님의 사람은 성령을 받아야만 성공 할 수 있다.
교회 안에는 교인, 신자, 사명자의 3부류가 있다. 첫째 교인은 교회에 등록한 사람, 둘째 신자는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믿고 성령이 함께하는 사람, 사명자는(행6:3,4)성령과 지혜가 충만하여 기도에 전념, 말씀을 전하는 사람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한사람, 한사람 모두 선교사적 마인드로써 복음 전하는 일에 최선을 다 해야 한다. 성령의 역사는 생명이다. 교회는 만민이 기도하는 집이지 회의하는 집이 아니다. 하나님의 집에 모여서 기도에 힘쓰는 것이 마땅한 일이다.
누구보다 더 잘 살아 보려고 미국까지 왔는데 교회 안이나 밖이나 서로 미워, 시기, 질투, 분쟁하는데, 그러면 무슨 유익이 있는가? 서로 이해고 포용하면 성령님께서 인도하신다. 우리 안에 성령님이 계시면 “내가 매일 기쁘게 순례의 길을 가도록 입술에 찬양을 주신다(시126:2) 성도 여러분 부디 성령의 충만함으로 기쁘게 살아갑시다.
월드미션뉴스 김한나 기자
churchus2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