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skc Family Conference GA '2020
준비위원회 발족 예배 & 목회자 세미나
“예배가 회복 되면 교회가 살고 나라와 가정이 산다”
피종진 목사(Nyskc 총재)
2020년도 Nyskc Family Conference GA 6월29일(월)~7월2일(목)까지
3박4일 아틀란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아모스9:11~15절을 모토로 “예배회복 Movement"가 1996년 9월 제1회 Nyskc Conference가뉴욕에 소재한 서광교회(최고센 목사)를 중심으로 시작 되었다. 주제는 ”보혈의 능력, Would you be free from your burden of sin) 요한1서1장을 중심으로 뉴욕에서 개최한 이래 전 세계에 예배회복 운동을 확산 시키고 있으며 내년 2020이면 25회가 된다. 그러나 준비기간 까지 합하면 27회를 맞이한다.
우리는 지금 예배의 혼돈(Confusion)시대에 살고 있다!
현재 한국을 비롯하여 전 세계의 교회들은 수많은 분쟁 속에서 신령과 진정(요4:22-23)으로 드리는 예배를 잃어버리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교회는 하나님을 경배하며 예배하는 곳이요, 예배를 위해 모이는 곳 이며 함께 훈련을 받는 곳이다. 그러나 정작 예배중심보다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하여 투자하며 새로운 것만을 추구하며 변질되어 가고 있다. 일례로써 무너져가는 유럽의 교회들을 볼 수 있다.
교회는 지상에서 볼 수 있는 하나님의 나라요 천국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을 배우고 훈련하여 천국의 생활을 배워 나가는 공동체의 훈련소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예배의 본질을 벗어난 교회는 점 점 황폐화되어지고 교인들은 교회를 떠나 가나안 성도로 전락하고 있다.
예배의 목표는 하나님 그 분 자체이지 인간의 필요나 충족을 위함이 결코 아니다. 예배의 목적은 천지만물을 지으시고 주인이신 하나님께 찬양과 경배를 드리는 것이다. 부디 “다윗의 무너진 천막을 세우고 그 틈을 막으며 퇴락한 것을 일으키는”것과 같은 교회의 본질을 찾고 예배회복, 삶의 회복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역사가 나타날 줄 믿는다.
준비위원회 발족 예배
2019. 12. 16(월) 오후 4시 아틀란타 베다니교회(남궁전 목사)에서 Nyskc Family Conference GA '2020 준비위원회 발족 예배 & 목회자 세미나가 개최 되었다. 사회: 강효열 목사(GTS 교수), 기도: 유에녹 목사(주님과 동행하는 교회), 설교: “예배회복“ 피종진 목사(Nyskc 총재), 인사말: 최선준 목사(Nyskc 공동회장), 환영사: 남궁전 목사(Nyskc 공동회장), 격려사: 최낙신 목사(현 세기총 회장, Nyskc 고문), 축도: 피종진 목사((Nyskc 총재)
강효열 목사(GTS 교수)
유에녹 목사(주님과 동행하는 교회)
남궁전 목사(Nyskc 공동회장)
피종진 목사(Nyskc 총재)
설교: 피종진 목사
주제: 예배회복, 본문: 사사기 6:11~16
여호와의 사자가 나타나 기드온을 큰 용사[(히)깁보르 하일]라고 부르시며 함께 하신다고 한다. 첫째 기드온은 겸손한자(므낫세 중에 극히 약하고 아비집에서 제일 작은자라고 함) 둘째 기드온은 성령 충만한자(여호와의 신이 기드온에게 강림 하시니...) 기드온을 부르신 것처럼 이 시대 “예배회복”을 위하여 겸손하고 성령 충만한 자리에 있는자를 사용하신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으로 지으신 우리를 참된 예배자로 세우기 위하여 ‘2020 GA를 택하신 이유는 분명하다. “기드온의 300 용사“가 메뚜기 떼와 같이 중다한 미디안 군대를 친 것처럼 이와 같은 역사가 분명히 ’2020 GA에서도 일어날 것이다. 하나님을 신뢰하라! 하나님만 예배하라!
월드미션뉴스 김한나 기자
churchus2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