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 대각성 집회

by wgma posted Aug 02,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 대각성 집회

8월 3일-15일 주일을 제외한 2주간 새벽 온라인으로

기사입력 2020/07/08 [12:36]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2020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 주강사.      © 크리스천비전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겸비하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구하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 죄를 사하고 그 땅을 고칠지라”(역대하 7장 14절).


   지난 20년 동안 중보기도 컨퍼런스를 열어 교회와 미국과 차세대들을 위한 중보기도자들을 훈련시켜 왔던 JAMA(대표 강순영 목사)가 금년에는 COVID-19로 인해 합숙훈련이 어렵게 되어 원하는 모든 교회들과 개인들이 교회나 집에서 온라인으로 훈련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새벽 대각성 집회를 준비했다. 


   그동안 3개월 이상 교회에서 함께 드리는 공예배가 중단됨으로 성도들의 영적생활이 많이 헤이 해 졌고, 교회 예배가 제한적으로 허용되긴 했지만 COVID-19이 아직도 기승을 부림으로 예배당에서 드리는 예배에 나오기를 꺼려하는 교회의 위기상황 속에서 다시 새벽기도에 불을 붙이고 온 교우들의 기도의 각성을 일으킴으로 교회가 다시 타오르게 되기를 간절히 기도하며 새벽 대각성 집회를 준비하고 있다. 


   기간은 오는 8월 3일(월)-15일(토)까지 주일을 제외하고 2주간 매일 새벽 5시 30분-6시 30분까지 실시하며, 매일 미중부시간 새벽 3시 동영상을 올린다. 동영상을 시청하길 원하는 자들은 유튜브에서 2020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를 search하거나, 웹사이트(ipc.jamaglobal.com)를 통해서 들어가면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지난해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를 마치고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강사는 중보기도를 통해서 건강한 교회들로 성장시킨 1세와 1.5세 담임 목회자와 각 분야 전문가들로 △한기홍  목사(은혜한인교회-교회가 새롭게 타올라야 합니다, 담임 목회자를 위한 중보 기도) 이성철 목사(달라스중앙연합감리교회-교회 안에 중보 기도단 세우기, 중보기도자의 자기 관리) △호성기 목사(필라안디옥교회-주의 은총과 연합으로 부흥케 하소서, 다음 세대를 살리는 비전으로 부흥케 하소서) △강민수 목사(시카고레익뷰언약교회-예수님의 겟세마네 기도) △강일진 목사(순복음라스베가스교회-사랑에 빠진 군대) △배성호 목사(신경과 전문의-물위로 걸어가게 하소서) △김춘근 교수(JAMA설립자-Heal Our Land!, 다음 세대 리더들을 준비시켜야 합니다) △강순영 목사(JAMA대표-국가의 리더들을 위한 기도)가 중보기도훈련을 겸한 새벽부흥회를 각각 인도한다. 

▲지난해 JAMA가 주관한 중보기도 컨퍼런스에서 참석자들이 두 손을 높이 들고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JAMA는 찬양 두 곡과 강사 소개 및 설교를 매일 YouTube에 올리게 된다. ipc.jamaglobal.com으로 참가신청을 하면 설교 제목과 강의안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모든 교회와 개인이 참가비 없이 참가할 수 있지만, 후원이나 헌금을 원한다면 JAMA에 후원 헌금을 보낼 수도 있다.

▶웹 사이트: IPC.JAMAGLOBAL.com/ 이메일: info@gamaglobal.com
▶문의: (310)995-3936 대표 강순영 목사/ (903)804-4016 JAMA본부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