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응주 선교사
2/6/2025
나는 어느 법에 속해 살아가고 있는가?
롬8:1-2
#※두 가지 법※#
「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하였음이라」 (롬8:1-2)
※나는 어느 법에 속해 살아가고 있는가?
영원한 하나님의 말씀에 나의 마음을 고정하고 성령님께서 나의 선생님이 되어 주세요.
성경은 말합니다. “육신을 따르는 자는 육신의 일을, 영을 따르는 자는 영의 일을 생각하나니 육신의 생각은 사망이요 영의 생각은 생명과 평안이니라”(롬 8:5-6).
생명의 성령의 법에 대해서는 생명의 법이란 예수님께서 말씀 하신데로 태초에 말씀으로 만물을 창조하셨는데 지금까지 변함없이 살아서 역사하고 계심을 믿습니다.
말씀의 법은 바꾸어지지 않고 천지창조때부터 지금까지 만물을 다스리시고 이끌어가고 계심을 믿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순절에 임하셨던 성령의 법은 지금까지 변함없이 동일하게 동서남북 어디서든지 역사하고 있습니다.
말씀이 있는 곳에 성령도 함께하시고 성령이 역사하는 곳에 말씀도 함께 일하고 계심을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말씀과 성령은 어디서든지 동일하게 사역하고 있습니다.
말씀이 가는곳에 성령께서도 함께 하시기 때문에 각가지 이적과 기사가 나타나게 됩니다. 동서남북 어디든지 동일하게 말씀을 통해서 일하실때 성령의 역사도 각가지 은사들도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부인할수 없습니다.
오직 살아 있는 말씀이 가는 곳에 성령도 함께 하시기에 각가지 이적과 기사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말씀과 성령의 법은 죄와 사망의 법에서 해방되어 잃어번린 기쁨과 즐거움을 누리도록 역사하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나는 성령의 능력으로 내 마음이 말씀의 영적인 실재들, 곧 정직하고, 의롭고, 순수하고, 사랑스럽고,
좋은 평판을 받고, 덕이 있고, 칭찬받을 만한 것들에 집중하도록 의식적으로 훈련합니다. 주님의 이름에 찬양과 영광을 드립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사람들의 마음 상태(반복된것도 있음)
#예수 있는 마음(십자가중심으로 말씀과 성령충만힌 모습)
#예수 없는 마음(악한 마귀 사단의 지배를 받고 있는 모습)
#면류관
#불로 심판(고전3:10-15)